#어쎄신크리드#귀멸의칼날#쿠키런모험의탑#dungreed#instone 2024.05.16 WAVEELETTER 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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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nd on your wave, WAVEELET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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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day WAVEE
- 유비소프트의 신작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7월 17일 출시!
- 새로운 신작 쿠키런 모험의 탑 사전예약 100만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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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VEE GAME
- Hamstershoulder <In St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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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유비소프트의 신작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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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UBI Soft
어쌔신 크리드 신작 '섀도우스' 시노비와 사무라이의 환상적인 여정
오늘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유비소프트의 신작,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에 대대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는 시리즈 중에서도 독특한 설정과 캐릭터로 눈에 띄고 있습니다. 주인공으로는 시노비인 나오에와 사무라이인 야스케가 등장하는데, 이들은 이전의 작품과는 다르게 완전히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선보이며 새로운 경험을 약속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두 캐릭터의 내러티브와 게임 플레이를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사무라이 야스케는 실제 역사에 이름을 남긴 인물로, 그의 이야기는 현대 기준에서도 놀라운 이야기입니다. 게임에서는 그의 강인한 몸과 전투 기술이 부각되며, 다양한 무기를 휘두르며 적과 맞서 싸우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시노비인 나오에는 은신과 암살을 중심으로 한 특징을 강조합니다. 암살검과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적을 제압하는 그녀의 활약도 기대됩니다. 이번 작품은 16세기 아즈치모모야마 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오다 노부나가와 야스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한국어 공식 지원도 확실하며, 한국어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도 기쁜 소식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는 11월 15일에 PC, PS5, Xbox로 출시될 예정이며, 예약 구매 시 추가퀘스트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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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7월 17일 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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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7월 17일에 상륙!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새로운 대작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이 7월 17일 출시됩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애니플렉스 제작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PlayStation®5/PlayStation®4/Xbox Series X|S/Xbox One/Steam®용으로 2024년 7월 17일 발매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게임은 PlayStation®5/PlayStation®4/Xbox Series X|S/Xbox One/Steam®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이에 따라 다양한 플랫폼을 보유한 게이머들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패키지판 예약은 5월 14일(화)부터 시작되며, 특별 교환권 3장이 다운로드판 예약 특전으로 제공됩니다. 이 특전은 7월 16일(화) 23시 59분까지 예약한 분들에게 증정됩니다. 또한 Nintendo Switch를 비롯한 모든 플랫폼에서 게임 발매 후에는 '시나즈가와 겐야'와 '츠유리 카나오'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번 대작으로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와 함께 다양한 모험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의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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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새로운 신작 쿠키런 모험의 탑 사전예약 100만 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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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키런 모험의 탑: 100만 명의 기대와 협동 액션의 새로운 세계
쿠키런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 '쿠키런 모험의 탑'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데브시스터즈가 자사의 신작 게임 '쿠키런 모험의 탑'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는데요. 이 게임은 이용자들에게 실시간 협력과 생동감 있는 직접 조작 전투 경험을 제공하는 캐주얼 협동 액션 모바일 게임입니다. 여기에는 쿠키런 시리즈 최초로 3D 모델링이 적용되었으며, '팬케이크 타워'라 불리는 다양한 기믹과 몬스터로 가득찬 탑을 오르기 위해 쿠키의 전투 능력과 속성을 전략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CBT 당시 역동적인 3D 액션 어드벤처 형태로 호평을 받은 이 작품은 개발진이 CBT 유저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주요 개선 사항을 진행했습니다. 쿠키와 아티팩트 뽑기 시스템을 분리하여 플레이어가 더 원하는 카테고리를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쿠키 궁극기 1성 개방, 싱글 플레이 모드 태깅 시스템 변경 등이 주목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누적 보상으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총 3000개의 크리스탈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할수록 풍성한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쿠키런 모험의 탑은 이제 6월 26일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이 게임은 쿠키런 시리즈의 새로운 장을 열고,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흥미진진한 모바일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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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VEESOUND _Dungreed
'Frozen Ti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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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imber Hearth' 탐험과 모험의 첫 발걸음
오늘은 한국의 인디 게임 제작 팀 Team HORAY에서 선보인 '던그리드'의 사운드트랙 중 하나인 'Frozen Time'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던그리드'는 던전(Dungeon)과 탐욕(Greed)의 합성어로, 로크라이트 요소를 가미한 횡스크롤 액션 플랫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특히 니플헤임전 테마인 4번 트랙 'Frozen Time'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 곡은 신원 미상의 작곡가 sqwv+에 의해 작곡되었으며, '던그리드'의 모든 사운드트랙을 작곡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Frozen Time'은 게임의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플레이어들에게 깊은 감동을 줄 수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입니다. 처음의 피아노 위주의 사운드와 드럼 라인이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점차 나오는 EDM 사운드와 함께 오케스트레이션이 어울리는 곡입니다.
2D 픽셀아트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화려한 배경, 그리고 확실한 액션으로 큰 호평을 받은 '던그리드'는 인디게임에도 불구하고 사운드트랙에도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들어 여러 방면에서 완성도 높은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여러분들도 한 번 '던그리드'의 사운드트랙을 들어보시고, 게임을 플레이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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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day WAVEE GAME
Hamstershoulder_ In Sto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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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럽티드': 우주 전쟁의 신비로운 탐험, 카드 전략으로 새로운 세계를 개척
오늘은 소개해드릴 게임은 국내 1일 개일 개발자 햄스터쇼더가 선보인 'In Stone' 입니다. 이 게임은 전통적인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의 형식을 취하면서도 몰입도 높은 스토리로 유저들을 매료시키는데요. 이야기의 배경은 9세기 말, 한 조각가가 수도원의 정신병원에 감금된 상황에서 출발하며, 플레이어는 주인공의 눈으로 파란 환상을 따라 수도원의 비밀을 탐험하거나, 병원 안의 단서를 찾아 돌로 된 감옥을 탈출할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두 엔딩은 다르게 진행되지만 결국 하나의 완성된 이야기를 이끌어냅니다.
'In Stone' 은 출시 전부터 게임계에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2021 경기게임오디션 2위', 'GIGDC 2021 동상', 'BIGS 2021 심사위원상, 인기상', '2022 BIC Masterpiece Chosen by Xsolla 3위'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며, 예술적인 그래픽과 훌륭한 사운드 효과로 주목받았습니다. 한정된 색상으로도 더욱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 게임은 플레이어들로부터 또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직 출시일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In Stone' 은 예술적인 느낌과 동시에 극도로 긴장감 있는 이야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게임 입니다. 출시를 기다리는 동안 데모 버전을 플레이해보며 게임의 세계에 한 발짝 더 들어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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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 : Hamster Should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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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AVEELETTER 한마디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WAVEELETTER 29호로 찾아뵀습니다!
예전 게임사들은 게임을 만들어서 팔아서 돈을 벌었습니다. 새로운 버전이 나오거나 DLC가 출시되면서 그 수익을 이어나갔죠. 하지만 이제는 옛말이 되었습니다. 특히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는 게임 판매로 돈을 벌기보다는 다른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데요. 가장 큰 수익 원천은 바로 가챠 시스템이죠. 이 시스템 덕분에 게임사들은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이익이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가챠 시스템은 게임 산업에 대한 의견이 갈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가챠 시스템 덕분에 수익이 늘어난 게임 업계는 새로운 게임을 개발하고 발전시키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가챠 요소가 게임에 더 많은 재미와 도전을 불어넣어줄 수도 있죠.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이러한 가챠 시스템이 게임의 품질과 공정성을 해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미 많은 유저들은 과도한 유료 아이템 판매나 무작위 아이템 획득 시스템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였으며, 실제로 가챠 시스템을 통한 게임 업계의 어두운 면히 밝혀지기도 했죠. 참 씁쓸할 뿐입니다. 게임 산업의 새로운 수익 모델은 게임 업계를 발전시키는데 도움이 되었지만, 그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지금의 게임 업계를 망쳤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어제는 잘 쉬셨나요? 오늘 내일만 버티시면 다시 주말입니다. 여러분들 화이팅 하시고 그럼 저희는 다음주 30호로 찾아뵙겠습니다. :)
안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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